– 오는 11월 12일 오후 2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크루즈 전문가 과정 진행
– 올 6월 이후 4개월만에 진행되는 스페셜리스트 과정으로 많은 참가지원 예상
(미어어원=이상술 기자) 로얄캐리비안 크루즈가 오는 11월 12일 목요일 제 58기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을 개최한다. 인사동에 위치한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에서 열릴 이번 행사에는 크루즈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과정과 간단한 다과를 곁들인 와인 시음회가 열리는 등 참석자들이 다채롭고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된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에서 주최하고 있는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은 크루즈 패키지/FIT 상품 기획 및 판매를 원하는 여행사 직원을 대상으로 크루즈에 대한 지식 증대 및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스페셜리스트 교육은 효율을 높이기 위해 소수 정예로 진행되어 매번 업계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관계자는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은 크루즈 상품을 처음 접하거나 크루즈에 대한 막연한 느낌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자 하는 업계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기에, 참가자에게는 크루즈에 대한 컨셉을 잡고 크루즈 상품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 밝혔다.
또한, 이번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교육은 지난 6월 이후 4개월 만에 진행되는 스페셜리스트 과정으로 많은 참가자의 지원이 예상된다. 참가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여행사 직원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 사무소로 이메일 또는 전화연락 후 별도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