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코리아 레이싱모델 쇼 & 콘테스트’ 본선 진출자 선발 끝나

제1회 코리아 레이싱 모델 쇼& 콘테스트 본선 진출자
(미디어원=보도자료) 지난 10월30일 강남구 역삼동 SPA-art 에서 “제1회 레이싱모델 쇼& 콘테스트”의 본선진출자들의 교육이 이루어졌다. 제 1회 레이싱모델선발대회는 11월4일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레이싱모델선발대회’는 한국모델협회와 수원시가 공동주최 주관하며 2016년 5월 개최 예정인‘2016아시아모델 페스티벌 in 수원’ 의 사전행사의 일환이다. 이는 11월 3일부터 진행되는 ‘코리아 미 페스티벌’의 부대행사로 열린다.
이번 선발대회는 “Challenge & change”란 타이틀로 김진표, 이화선, 허윤미가 사회를 진행하며 나인뮤지스의 DJ라나의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된다. 이미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선배 모델들의 인사와 후보들의 야마하바이크 soft bag 수영복쇼, 팝페라 가수 주나와 바이올리니스트 VN주희가 참가모델과 함께 화려한 패션쇼를 펼칠 예정이며, 가수 김장훈의 축하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레이싱모델 선발대회는 단순히 보여주는 쇼가 아니라 레이싱모델들이 더욱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진정한 지, 덕, 체를 겸비한 모델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이미지메이킹,인성교육,자동차교육,워킹,포즈교육을 통해 전문적인 직업군으로 발전해 가고 있음을 현역 레이싱모델 출신 SPA-Art 원장 이현진을 비롯한 전문 강사진들과 함께 보여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SPA-art는 멀티모델을 양성하는 아카데미로써,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동 하는 전문 모델들을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멀티 모델로 양성하고자 함을 목적으로 한다.
SPA-art 멀티모델 양성과정에는 모델 양성과정 뿐 아니라 연기자과정 및 멀티모델과정을 포함하고 있으며 교육이 끝난 후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한류의 흐름에 맞춰 세계로의 진출시키는 교두보 역할을 하기위해 모델로써의 활동영역을 체계적이고 폭을 넓히는데 역할을 하고자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Spa-art에서는 11월4일 레이싱모델쇼& 콘테스트의 쇼를 준비하기 위한 참가자들의 사전연습을 진행했다. 워킹교육은 패션모델 출신 의 DK 엔터테인먼트 이건 대표가 함께 하였으며 ,각 쇼에 맞는 워킹 교육 및 자세교육을 담당해 주었고 주)케이브 가 연출에 함께 참여했다.
한편 2015 레이싱모델 쇼&콘테스트의 기획연출은 주식회사 글로벌엔터 대표이자 SFA-Art 교육위원장 김지영 대표가 함께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