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현지투어로 개별여행시장 선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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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디어원 = 이상술 기자 ) 패키지로 대변되던 여행시장이 개별 자유여행시장으로 전환되면서 항공권 , 호텔판매가 최근 몇 년간 급속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교통패스 , 입장권 , 현지투어 등 일명 단품 여행상품를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여행객들도 최근 큰 폭으로 늘고 있다 . 특히나 2014 년부터 이러한 판매 성장은 눈에 띠게 증가하면서 아웃바운드 여행업계의 새로운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 12 월까지 현지투어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호텔 , 항공권 판매와 연결해 새로운 여행시장 개척
▼ 2015 년 , 6 배 넘는 고성장 , 앞으로도 계속된다 .
㈜ 모두투어네크워크 ( 사장 한옥민 ) 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3 년부터 올해까지 단품 여행상품 판매 성장은 놀라울 정도로 성장했다 . 특히나 폭발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는 현지 입장권과 교통패스 등은 올해 들어 이미 6 배 넘게 성장하면서 개별여행에 대한 높은 인기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 무엇보다도 이러한 인기가 잠깐으로 끝나지 않을 거라는 의견이 지배적인 가운데 당분간 성장세는 계속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내다보고 있다 .
이러한 시장 트랜드에 걸맞게 국내 대표 여행기업 모두투어가 현지투어를 본인 여행에 맞춰 구매할 수 있는 전용 기획전을 열어 올해 연말까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구성과 혜택을 제공한다 .

모두투어는 현지 상품 이벤트를 통해 전 상품 5~30% 할인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 선착순 30 명에 대해 구매상품 1+1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며 항공권 , 호텔 구매 고객이 추가로 현지 단품 상품을 구매할 경우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하는 행사를 가진다 .
현지투어 전용 기획전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 구매 대표자에게 1,000 모두투어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비롯해 SNS 소문내기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 등을 펼쳐 현지 단품여행상품에 대한 홍보도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
현지투어 오픈기념 기획전 둘러보기
http://www.modetour.com/event/event_15/1016_local/mode.aspx?mloc=07

▼ 일본 , 동남아 넘어 유럽 , 미주등 다양한 현지 상품 판매 계획
현지 상품 판매에 최대 수혜지역이었던 일본을 비롯해 비교적 단거리 지역에 치우쳐 있던 상품판매를 중장거리 지역까지 넓혀 기존 단순한 상품구성을 탈피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여행상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을 밝힌 모두투어는 파리 유레일 글로벌 패스 , 런던 클래식 투어 , 시드니의 블루마운틴 투어 등의 현지 투어 관광을 비롯해 미주의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등 입장권 , 지역별 공항픽업등 개별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단품 여행상품을 구성해 판매하게 된다 .
모두투어 관계자는 “ 점점 다양해지고 세분화 되고 있는 고객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다양한 현지 여행상품을 구성해 판매할 예정이며 지역별 특색 있는 상품을 통해 다양하고 모두투어만의 독창적인 상품으로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별여행 시장에 영향력을 강화할 계획 ” 이라고 밝혔다 .

▼ 항공권 발권기준 2 위 달성 , 항공권 , 호텔 , 단품여행상품 판매로 개별여행시장 선도
중국 최대 여행사등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개별항공권에서도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며 지난달 발권 기준으로 국내 여행사 중 2 위에 오른 모두투어는 호텔판매 또한 올해 들어 급속한 판매성장을 보이며 개별여행시장에 가장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 2015 년 들어 매월 여행객 송출에서 최대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모두투어는 최근 몇 년간 여행시장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개별여행시장을 적극 공략해 패키지 상품 못지 않은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