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의 H아너스 마케팅 캠페인, 샌디에이고 2016 콘서트를 필두로 시리즈 시작

189

힐튼의 H 아너스 마케팅 캠페인 , 샌디에이고 2016 콘서트를 필두로 시리즈 시작

(미디어원=강정호 기자)
고개가 숙여지고 배터리가 방전되어 간다 . 전세계인들이 클릭하느라 바쁘다 . 힐튼 월드와이드 (Hilton Worldwide, 뉴욕증권거래소 : HLT) 가 머리를 들고 힐튼 샌디에이고 베이프론트 (Hilton San Diego Bayfront, www.hiltonsandiegobayfront.com) 야외에서 열린 싱어송라이터 제이슨 데룰로 (Jason Derulo) 의 에너지 충만한 콘서트로 수천 명의 샌디에이고 음악팬들을 재충전시켰다 . 올해 힐튼 글로벌 포트폴리오 내 호텔에서 개최되고 있는 7 건의 콘서트 중 하나인 이번 공연은 H 아너스 (HHonors) 회원들을 위해 준비됐다 . H 아너스 회원들은 독점적인 룸 할인 , 혁신적인 툴 , 맞춤형 일생의 단 한번 (once-in-a life time) 경험 등을 즐길 수 있다 .

이 콘서트는 힐튼이 최근 기획한 마케팅 캠페인 “ 스탑 클리킹 어라운드 (Stop Clicking Around, http://goo.gl/i8XwPj)” 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 데룰로는 일주일 전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콘서트 소식을 발표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 콘서트 당일 , 힐튼 홍보대사들이 샌디에이고 거리에서 지역주민과 관람객들에게 무료 티켓을 나눠주며 콘서트에 초대했다 .

힐튼 월드와이드의 고객 참여 , 파트너십 , 로열티 담당 글로벌 책임자인 마크 웨인스틴 (Mark Weinstein) 은 “ 힐튼에서 우리는 힐튼 H 아너스 회원들에게 룸 할인 , 무료 와이파이 같은 일상의 호텔 혜택에서부터 최우수 고객에 대한 일생에 단 한번 경험과 같이 ‘ 감사하다 ’ 고 말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늘 찾고 있다 ” 고 말했다 . 그는 “H 아너스 회원이 되는 것보다 더 좋을 순 없다 ” 며 “ 그것이 바로 우리가 멈춰서 축하하기에 충분한 이유다 ” 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