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 2016 상반기 상품 설명회 개최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과 세련된 도시적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무드 강화
아시아 시장 총괄 빌 텅 부사장 참석 , 한국 시장 중요성 강조
(미디어원=정인태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 ( 대표 심한보 ) 가 24~25 일 장안동에 위치한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 본사에서 2016 년 상반기 상품 설명회를 실시했다 .
이번 행사는 컬럼비아 매장을 운영 중인 전국의 백화점 , 대리점 점주 및 직원 , 본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컬럼비아의 상반기 기획 방향을 소개하고 다양한 주력 제품들을 공개했다 .
특히 이번 시즌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세련된 도시적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무드를 강화한 제품들이 주목을 받았다 .
기술력과 제품 노하우를 결집해 보다 활동적인 소비자들을 겨냥한 프리미엄 급의 ‘ 타이타늄 (TITANIUM)’ 라인 ,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 된 ‘ 하이크 (HIKE)’ 라인 , 그리고 컬럼비아가 탄생한 포틀랜드의 자유롭고 편안한 일상에서 영감을 받은 ‘ 라이프스타일 (LIFESTYLE)’ 라인으로 구성됐다 . 또 다양한 여름 스포츠 활동에 잘 어울리는 리플렉티브 컬렉션 , 바캉스 컬렉션 등을 선보이고 래시가드 , 워터쇼츠 등의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
한편 이 자리에는 컬럼비아의 아시아 시장을 총괄하는 빌 텅 (Bill Tung) 부사장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 빌 텅 부사장은 상품설명회에 참석한 점주 및 직원들에게 “ 컬럼비아는 미국 포틀랜드에 뿌리를 두고 약 80 년 간 아웃도어에 집중해 온 정통성을 갖춘 브랜드 ” 라며 , “ 한국은 여전히 가능성과 잠재력을 가진 중요한 시장 ” 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