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와 관객이 함께 호흡하는 공간, ‘하이네켄 하우스’ 성황리에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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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스트와 관객이 함께 호흡하는 공간 , ‘ 하이네켄 하우스 ’ 성황리에 진행
하이네켄 , 서울재즈페스티벌 오피셜 스폰서 활동

지난 주말 진행된 < 제 10 회 서울재즈페스티벌 2016> 의 오피셜 스폰서로 참가한 하이네켄은 다양한 관객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을 찾은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 언제나 새롭고 다양한 문화 마케팅으로 트렌드를 선도해왔던 하이네켄은 이번 서울재즈페스티벌에도 관객과 아티스트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펼치며 하이네켄 만의 색다른 문화마케팅을 선보였다 .

하이네켄은 각각의 무대를 연결하는 중심지에 피라미드 형태의 ‘ 하이네켄 하우스 (Heineken House)’ 를 설치하여 아티스트와 관객과의 음악적 소통을 도모했다 . LED 패널을 통해 관객들과의 인터랙티브를 이끌어내고 , 아티스트 들의 공연 및 트레이닝 세션 , 음악 영화 시사회 등의 다양한 관객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하이네켄 하우스에서는 유준상 , 바우터 하멜 , 에릭남 등 많은 팬들이 만나고 싶어하는 아티스트들을 더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으며 , 아티스트들의 삶과 음악에 대한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애장품 경매도 진행되었다 . 특히 , DEAN, 주우재 등의 특별 공연에는 많은 팬들이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다 .

하이네켄 코리아의 마케팅 디렉터 차디 압도 (Chadi Abdo) 는 하이네켄 하우스에 대해 “ 한국의 뮤직 팬들이 페스티벌을 좀 더 가까이에서 느끼고 아티스트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했다 “ 며 , “7 월 9 일로 예정된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에서도 하이네켄이 제공할 깜짝 놀랄만한 음악적 경험들을 기대하길 바란다 ” 며 하이네켄의 ‘# 리브 유어 뮤직 (#Live Your Music)’ 캠페인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

서울 재즈 페스티벌 후원 활동을 포함 하이네켄이 진행하는 ‘# 리브 유어 뮤직 (#Live Your Music)’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Heineken_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