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산천, ITX- 새마을 모형 틴케이스 제주 초콜릿 , 캔디 출시
“ 제주 향기가 KTX 를 타고 옵니다 ”
(미디어원=김인철 기자) 열차 모형의 이색 전통주로 호평을 받은 코레일이 이번에는 멋진 기차 모형에 담긴 제주 초콜릿과 캔디를 선보인다 .
코레일은 제주도와 손잡고 열차 모형의 틴 ( 철제 ) 케이스에 제주산 초콜릿과 캔디를 담은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출시되는 상품은 KTX- 산천과 ITX- 새마을 열차 디자인 모형에 청정 제주의 특산물 보리가 들어간 보리크런치 초콜릿과 제주 감귤 소프트 캔디가 각각 담겨 있다 .
특히 , 열차 외형을 그대로 살린 정교한 디자인과 간편히 휴대할 수 있는 콤팩트한 크기로 케이스를 만들었다 . 또한 초콜릿 · 캔디를 먹은 후엔 필통 또는 전시용 미니어처 등으로 활용할 수 있게 상품성을 높였다 . 열차 모형 틴케이스 초콜릿과 캔디는 전국 주요 역 스토리웨이 매장에서 25 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
코레일과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주 왕복항공권 , 관광열차 캐릭터 연필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확인할 수 있다 .
한편 그동안 코레일은 KTX- 산천 ?ITX- 새마을 ? 중부내륙관광열차 O- 트레인 ? 남도해양열차 S- 트레인 등 인기열차 모형에 전주 이강주 ? 민속주 왕주 ? 안동소주 ? 추성주 등 대표 전통주를 담은 ‘ 대한민국 명품기차 전통명주 ’ 를 선보여 화제가 됐으며 작년에는 제주도와 함께 명품관광열차 모형의 틴케이스 쿠키와 초콜릿을 선보인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