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를 달리는 소녀’ 초아, 이상민의 아재탈출을 위한 극약 처방

‘차트를 달리는 소녀’ 초아, 이상민의 아재탈출을 위한 극약 처방
– ‘차트를 달리는 소녀’ 이상민의 새로운 갱생을 위해 초아가 나섰다. – KBS Joy 순정자극 아이돌 랭크쇼 ‘차트를 달리는 소녀’ 7월 27일 (수) 오후 4시 50분 첫 방송

(미디어원=박예슬 기자) 7월 27일 (수) 첫 방송되는 KBS Joy 순정자극 아이돌 랭크쇼 ‘차트를 달리는 소녀 (이하 차달소)’에서 초아가 이상민의 아재탈출을 돕기 위해 어디에서도 시도되지 않았던 ‘아재아재 바라아재’ 코너를 진행한다.
이 코너에서 초아는 이상민에게 아이돌 랭크쇼의 MC라면 꼭 알아야 할 아이돌 문화를 가르쳐준다. 첫 회에서는 팬들이 사용하는 용어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상민은 초아의 적극적인 가르침에 화답하기 위해 배운 용어를 자신만의 랩스타일로 탈바꿈해 선보였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상민은 당일 배웠던 단어를 초아의 본명으로 헷갈려 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으며 결국 이상민의 아재 나이를 줄이려던 초아의 노력은 수포로 돌아갔다.

한편 ‘아재아재 바라아재’ 코너는 이상민의 아재 나이를 어려지게 하기 위한 초아의 극약처방으로 초아가 이상민에게 매 회마다 새로운 아이돌 문화를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과연 이상민이 아이돌 문화를 완벽 마스터하여 아이돌 랭크쇼 MC 계에 신흥세력으로 떠오를 것인지 주목해 볼 만 하다.
진정한 아재의 면모를 보여준 이상민과 그를 돕는 초아의 모습은 27일 수요일 오후 4시 50분 KBS JOY 순정 자극 아이돌 랭크쇼 <차트를 달리는 소녀>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