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대학로 연극 ‘ 사춘기 메들리 ’ 통한 문화 마케팅 전개
공식 SNS 통한 이벤트 진행으로 연극 ‘ 사춘기 메들리 ’ 티켓 총 20 장 증정
12 월까지 다양한 문화 마케팅 통해 고객 사랑에 보답
㈜ 아미코스메틱 (Ami Cosmetic Co., Ltd.) 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 ) 가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대학로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연극 ‘ 사춘기 메들리 ’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연극 ‘ 사춘기 메들리 ’ 는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웹툰 ‘ 사춘기 메들리 ’ 를 원작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설레는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해주는 로맨스 연극이다 . 2013 년 11 월 오픈 이후 누적 관객 수 약 3 만명을 기록했으며 관객 평점은 9.7 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
비알티씨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포스팅을 리그램 , 공유 후에 응원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연극 사춘기 메들리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티켓은 1 인 2 매씩 증정된다 .
비알티씨는 그간 비알티씨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방법에 대해 다양하게 고민하다가 제품으로 피부를 다스리고 연극을 통해 힐링을 할 수 있는 문화 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11 월 ‘ 코미디의 왕 ’, 12 월 ‘ 연애하기 좋은 날 ’ 등 대학로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연극티켓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국내외 뮤지컬과 영화 등으로도 문화 이벤트의 폭을 넓혀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BRTC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