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이벤트팀 운영으로 고객 서비스 만족 실천

이스타항공 , 이벤트팀 운영으로 고객 서비스 만족 실천한다.

-이스타항공 이벤트 팀 (ET TEAM) 운영을 통한 고객 만족 확대

(미디어원=권호준 기자) 이스타항공이 이벤트 팀 운영을 통해 고객 추억제공을 통한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실천해오고 있다 .

이스타항공은 21 일 오후 본사 6 층에서 “ET( 이벤트팀 ) GO!” 라는 슬로건으로 ET 팀 선발 오디션을 진행했다 .

올해로 5 기를 맞은 이벤트팀 오디션은 50 여명의 승무원들이 지원하여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는 시간을 가졌다 .

오디션에서 선발될 10 여명의 인원은 5 월 초에 최종합격자를 발표 , 6 월부터 이벤트 비행에 나선다 .

이스타항공은 2013 년부터 기내이벤트팀을 구성하여 국제선 방콕 노선 등의 중장거리 노선에서 고객들에게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

이스타항공의 이벤트팀은 승무원들의 재능과 끼에 맞는 각각의 분야에 맞추어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한다 .

이벤트팀은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고 호응을 유도하는 댄스팀 ,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칵테일쇼를 진행하는 칵테일팀 , 재미있는 퀴즈와 게임을 진행하는 레크레이션 팀 , 그리고 이벤트 진행에 있어 필요한 디자인을 제작하는 아트팀까지 총 4 개 분야로 운영되고 있다 .

이스타항공 이벤트팀 리더 강병민 객실승무원은 “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힘들 때도 많지만 고객 분들이 하기하시면서 너무 즐거웠다고 고맙다는 인사를 전해주실 때 큰 보람을 느낀다 .” 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