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푸르미르가 2017년 7월 22일부터 8월 19일까지 신나는 여름축제(Delightful summer festival)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호텔푸르미르는 여름방학을 기점으로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패키지 상품을 19일 출시했다.
이달 초 오픈한 물놀이 파크는 호텔 건물 뒤편에 마련된 중대형급(3,300㎡)의 공간에 다양한 물놀이 슬라이드 시설을 갖추어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주중은 10시~16시, 주말은 10시~18시까지 운영하며 24개월 미만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물놀이 파크는 호텔을 이용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물놀이 파크를 이용하기 전에 호텔 예약실이나 프론트를 통해서 할인 정보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22일부터는 매주 토요일마다 야외 바베큐 파티가 진행되는데 특별 서비스로 20시 전까지 생맥주가 무한 서비스된다(우천시 실내 진행). 호텔푸르미르 건물 앞쪽 그린가든에서 진행되며 소나무 숲과 어우러진 정취를 맘껏 누릴 수 있다.
스페셜 토요일에는 기타 라이브 음악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 외 어린이들을 위한 스페셜 런치로 시원한 호텔 내(1층 로비 블랑카 레스토랑)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자장면과 돈가스, 파스타, 피자가 준비된다. 런치 스페셜로 오전 11시~15시까지만 판매된다.
여름의 별미 찰떡 팥빙수와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망고 빙수도 함께 출시됐다. 장마가 끝나 본격적인 여름철이 오면 물놀이 파크와 바베큐 파티를 포함한 객실 PKG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람들이 붐비는 여행지를 벗어나 여름 휴가로 호텔 서비스를 즐기려는 여행객들의 수요가 늘기 때문이다.
호텔푸르미르의 신나는 여름 축제(Delightful Summer Festival)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카톡 ‘호텔푸르미르’ 아이디를 추가하게 되면 좀더 빠른 정보로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푸르미르호텔는 시원하게 펼쳐진 넓은 정원에 오래된 소나무들이 호텔 건물과 어우러져 있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며 도심을 떠난 휴가객들에게 진정한 휴양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호텔푸르미르 개요
순우리말로 푸른용을 뜻하는 호텔푸르미르는 세계문화유산 융건릉(정조와 사도세자의 묘)와 최첨단 비즈니스 산업단지 중심인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에 위치해 있다. 239개의 편안한 객실과 국제행사 진행이 가능한 5개의 연회장,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3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한 호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