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모녀여행 소재 브랜드 캠페인 론칭

214

하나투어 가 모녀여행을 소재로 한 브랜드 캠페인 ‘ 엄마애 ( 愛 ) 발견 ’ 을 론칭했다고 12 일 밝혔다 . 엄마와 딸을 위한 테마여행상품을 개발하고 이와 연계한 마케팅활동을 진행하면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12 월 8 일 하나투어가 공개한 CF 영상은 실제 모녀들의 여행스토리를 잔잔하게 풀어낸 리얼테이크 형식이다 . 단짝친구 같은 모녀가 낯선 곳을 여행하고 또 여행 중 둘이 함께할 수 있는 여러 활동들을 즐기면서 그간 몰랐던 서로의 모습을 발견해 간다는 내용이다 .

엄마와 딸이 공통 관심사인 여행을 통해 커뮤니케이션하는 경우는 점차 늘고 있다 . 하나투어에 따르면 올해 들어 2035 여성들이 5060 엄마세대와 함께 다녀온 해외여행수요는 작년보다 30% 가량 늘었다 .

이에 하나투어는 방콕 / 파타야 , 푸껫 , 다낭 , 나트랑 등 4 개 지역에 모녀여행객들을 위한 테마여행상품 ‘ 엄마 愛 발견 ’ 도 출시했다 . 해당 여행상품은 모녀여행객들에게 △ 선셋 요트 선상피크닉 △ 고급레스토랑에서 럭셔리한 저녁식사 △ 루프탑 바 칵테일 2 잔무료 △ 스냅사진 △ 시밀러룩 티셔츠 △ 뷰티키트 △ 혼자 남은 아빠를 위한 배민찬 반찬배달 서비스 등 7 가지 특전을 제공한다 .

박현경 하나투어 IBC 전략총괄팀장은 “ 이번 캠페인은 여행을 통해 모녀의 끈끈한 정을 확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데 주력했다 ” 며 “ 앞으로도 가족여행객들의 특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테마여행상품을 기획하고 또 이를 소개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 고 말했다 .

한편 하나투어는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는 의미로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

먼저 하나투어 CF 를 감상한 후 개인 SNS 를 통해 공유하고 CF 감상평을 남기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 만원권 (1 명 ), 스튜디오 지브리 대박람회 초대권 (1 인 2 매 /25 명 ) 등을 준다 .

그리고 하나투어 인스타그램 (@hanatour_official) 을 팔로우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모녀여행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 카메라 EOS M100 을 받을 수 있다 .

해당 게시물에는 지정 해시태그 (# 하나투어 _ 모녀여행 ) 를 달면 된다 . 이밖에 모녀여행 상품이 출시된 4 지역 중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를 투표하기만 해도 엄마와 딸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시밀러룩 티셔츠 세트 (10 명 ), 메이크업키트 (10 명 ) 를 준다 .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