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 (hotelscombined.co.kr) 이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 브랜드관인 ‘호텔스컴바인관’을 열었다고 29 일 밝혔다 .
이번 브랜드 오픈으로 TV 광고에서만 볼 수 있었던 호텔스컴바인 브랜드 캐릭터인 맥스 (MAX) 가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하면 대기 장소부터 상영관 입구까지 맥스가 그려진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경험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
상영관 앞 벽면은 최근 글래드 호텔 그룹과 협업해 선보인 맥스룸 (MAX ROOM) 을 둘러보고 바로 예약할 수 있는 공간과 , 전 세계를 여행하는 맥스가 그려진 대형배너를 보며 미래 여행지를 그려보는 공간으로 꾸몄다 .
뿐만 아니라 , 호텔스컴바인관 오픈을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 호텔스컴바인관에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 지정된 해시태그 (# 호텔스컴바인 , #CGV, # 맥스 ) 및 인물태그 (@hotelscombined_kr) 미션까지 완료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 응모자 중 총 101 명을 추첨해 맥스룸 1 박 숙박권 (6 명 ), 맥스인형 (45 명 ), 아이링 (50 명 ) 을 선물한다 .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그 동안 호텔스컴바인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손잡고 특별한 브랜드관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 “앞으로도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 스킨십을 강화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
한편 , 호텔스컴바인은 글래드 호텔 그룹과 협업해 ‘글래드 호텔 여의도’와 ‘메종 글래드 제주’ 두 곳에서 맥스룸을 운영하고 있다 . 맥스룸은 호텔스컴바인 캐릭터인 ‘맥스 (MAX) ’가 그려진 인테리어 제품으로 모던하게 구성됐을 뿐 아니라 , 이용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웰컴기프트와 어메니티까지 증정한다 . 맥스룸은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예약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