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용산구와 업무협약을 통한 용산구민 대상 5% 추가 할인 실시!
– 21일 오후 용산구청 정책회의실에서 이스타항공–용산구 MOU 체결
– 기업우대프로그램을 통해 구민들에게 5% 추가할인 혜택 제공
(미디어원=이귀연 기자)이스타항공이 용산구민에게 특별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기업우대프로그램을 활성화한다.
이스타항공은 21일(수) 오후 용산구청 9층 정책회의실에서 용산구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스타항공 최종구 대표이사와 용산구 성장현 구청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서 날인 및 기념촬영을 진행하며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용산구민(용산구청 및 산하기관 직원 포함)이 이스타항공 국내선 및 국제선을 예매할 경우 홈페이지 할인 판매가에 추가 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용산구민이라면 누구나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기업코드 A7981862를 입력하여 ‘기업우대회원’에 가입하여 예매를 진행하면 된다. 아울러 발권 시에는 이스타항공 공항 수속카운터에서 용산구민임을 증명하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현재 이스타항공은 약 5,000여개의 기업 및 기관에 기업 우대 회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추가할인, 무료 수하물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업자 등록증이 있는 5인 이상 법인 기업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기타 기업우대 프로그램 가입 관련 문의 사항은 ☎ 070-8660-81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스타항공 최종구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용산구와의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며 “또한 기업우대 프로그램을 활성화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