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정인태 기자) 하나투어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을 위해 가족의 유형에 따라 맞춤 여행지를 추천한다.
아직 두 사람은 연애 중 (신혼부부)
넘치는 활기를 가진 신혼부부에게는 액티비티가 있는 여행을 추천한다. 라오스는 ‘배낭여행객의 성지’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청춘에게 사랑을 받는 곳이다. 특히 그 중 방비엥은 블루라군, 쏭강 등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여행지로 유명하다. 쏭강에서의 카약킹을 시작으로 흐르는 물에 몸을 맡기는 튜빙, 나무와 나무 사이를 줄에 의지하여 내려오는 아찔한 짚라인 체험까지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하고 나면 ‘청춘을 불태웠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여행을 마칠 수 있다.
추천상품 : [뭉쳐야뜬다]◆액티비티 ALL포함 라오스 패키지 여행◆
아이는 즐겁고 엄마 아빠는 편안하게(아동 동반 부부)
영/유아를 동반해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에게는 괌 여행을 추천한다. 남태평양의 파라다이스인 괌은 조용한 원주민 마을과 풍부한 문화유산, 온화한 기후까지 관광지와 휴양지가 갖춰야 할 모든 조건을 갖춘 곳이다. 하나투어의 ‘플라잉 베베’상품을 이용해 괌여행을 떠나면, 자녀도 지루할 틈 없고 부모도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다.
하나투어의 ‘플라잉 베베’ 상품은 생후 3개월부터 48개월 사이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전문 여행상품으로, 상품 이용 시에는 유모차 무료대여 서비스, ‘닥터 브로너스’ 유아용품 제공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추천상품 : [플라잉베베] 아이와 함께하는 괌 PIC 4/5일
여행도 시켜야 하고 공부도 시켜야 하고(청소년 자녀 동반 부부)
자녀의 교육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 자녀를 동반한 가족에게는 여행을 하면서 공부도 할 수 있는, 캄보디아 여행을 추천한다. 캄보디아는 앙코르와트, 바이욘 사원, 타프롬 사원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역사 문화유적들이 산재해 있으며, 물가 또한 비싸지 않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다. 그중 하나투어의 캄보디아 ‘나눔여행’은 관광을 통한 세계 문화유산 답사 추억, 현지에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 나누고 소통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다.
추천 상품 : 캄보디아 앙코르왓 5일 ★테마여행★
이제는 우리끼리 오붓하게(은퇴 부부)
어느덧 슬하에 성인이 된 자녀를 두고 있어 둘만의 시간을 충분히 가질 수 있는 부부에게는 북해도 여행을 추천한다. 북해도는 온천과 자연, 그리고 음식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최고의 힐링 여행지다. 하루는 커다란 도야 호수에서 유람선을 타고 경치를 감상하고, 또 하루는 일본 대표 온천 지역 중 하나인 노보리베츠에서 온천욕과 맛의 고장인 북해도의 대게요리를 맛본다면 여행중 진정한 의미에서 ‘휴식’을 맛볼 수 있다.
추천 상품 : 온천,자연,음식 NO.1 북해도(홋카이도) 4일
한편, 하나투어는 봄을 맞이하여 ‘여행을 부탁해’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행을 떠나려는 가족의 유형별로 여행지 추천, 5월에서 7월사이 출발하는 여행상품의 가격 비교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기획전은 4월 9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