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유럽 지역 우수 항공사로 선정
우수 비즈니스 클래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수상…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
(미디어원=이귀연 기자)세계 최다 취항 국가 수를 자랑하는 터키항공이 트립어드바이저 (TripAdvisors)가 주관한 ‘2018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Travelers’ Choice Awards)’ 에서 총 3개 부문을 수상했다.
터키항공은 ‘유럽 지역 항공사(대형)’, ‘유럽 지역 비즈니스 클래스’ 및 ‘유럽 지역 이코노미 클래스’ 총 3개 부문에서 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특히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유럽 지역 우수 항공사로 선정돼 터키항공이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글로벌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는 한 해 동안 수집한 전 세계 항공사에 대한 후기 및 평가 등급과 내용을 바탕으로 매년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를 통해 세계 우수 항공사를 발표한다.
아흐멧 올무슈투르(Ahmet Olmuştur) 터키항공 마케팅 총괄 임원(CMO)은 “올해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총 세 개 부문에서 우수 항공사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이는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비행을 제공하고자 터키항공 임직원 모두가 함께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이번 수상으로 자부심을 안겨준 소중한 탑승객과 터키항공 임직원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브라이언 솔츠버그(Bryan Saltzburg) 트립어드바이저 항공부문 선임 부사장은 “항공 산업은 새로운 운임 상품과 다양한 기내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양질의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항공사를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 이에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는 탑승객들의 기대치를 뛰어넘고 최고로 인정 받은 항공사들을 선정하고 있다.”며 “이번 어워드를 통해 터키항공을 비롯해 최고의 비행 경험을 선사하는 우수 항공사를 집중 조명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