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정인태기자)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진에어, 말레이시아항공과 함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여름 휴가지를 고민하는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여행지를 제안한다.
익스피디아와 진에어는 9개 인기 도시로 향하는 항공권을 특가에 제공한다. 후쿠오카, 호놀룰루, 홍콩, 비엔티안 등 한국 여행객이 선호하는 곳들로 구성됐다. 특히 주목할만한 여행지는 신규 취항한 조호바루다. 말레이시아 남쪽에 위치한 도시 조호바루는 다리 하나를 사이에 두고 싱가포르와 맞닿아 있어, 한 번에 두 나라를 둘러볼 수 있어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여행지다. 예약은 이달 24일까지, 출발은 10월 27일까지다
말레이시아항공과는 항공과 호텔을 결합해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와 페낭, 인도네시아 발리, 태국 푸켓이 포함되었으며, 최근 북미정상회담의 영향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싱가포르 노선도 해당된다. 이달 24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출발은 10월 15일까지다.
하와이안항공과도 항공+호텔 결합 상품을 마련해 특가로 제공 중이다. 진행중인 프로모션 상품은 모두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