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정인태기자)셀프디자인 기반의 인쇄 출력 서비스 비즈하우스가 모바일 웹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모바일 웹은 스마트폰 환경에 친숙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모바일에서도 주문·배송조회 및 쿠폰 적립 기능을 사용하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명함이나 전단지, 현수막, 배너 등 비즈하우스 대표 상품들의 샘플 디자인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비즈하우스 모바일웹은 네이버, 구글 계정을 통한 간편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모바일웹 오픈을 기념하여 모바일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하우스 사업팀 손유정 마케터는 “최적화된 모바일 사용 환경을 제공하여 사용자 편의를 증대하고자 모바일 웹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추후 카카오톡 로그인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즈하우스는 서비스 전반에 걸쳐 고객의 소리(VOC)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2017년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획득한 바 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개요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셀프 디자인 편집 솔루션 ‘스마일 캔버스’를 개발한 IT 기업이다. ‘스마일캔버스 솔루션’과 수만가지의 고퀄리티 샘플디자인을 이용하여 개인 및 소상공인들에게 원하는 디자인을 쉽고 편리하게 제작할 수 있는 ‘비즈하우스’를 운영 및 서비스하고 있다. 회사 구성원 대부분이 20대~30대의 젊은 IT 기업으로 변화와 도전, 성장을 추구하며 자율과 책임의 문화를 바탕으로 고객과 직원 모두를 행복하고 잘 살게 하기 위한 회사문화, 복지제도로 ‘꿈의 직장’을 만들기 위해 생각하고 실천하고자 한다.
비즈하우스 홈페이지: http://www.bizhows.com/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