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정인태기자)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한가위를 맞아 10월 5일까지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일(목)부터 진행 중인 ‘추석 연휴 연재 이벤트’는 10월 3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조회 수 290만을 기록한 한산이가 작가의 ‘닥터, 조선 가다’를 비롯, 마인네스 작가의 ‘영구결번’ 등 총 30개 인기 작품으로 구성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추석 연휴임에도 휴재 없이 연재되는 작품을 응원하는 이벤트로, 매일 이벤트 참여자 중 1만5000명을 선정하여 선물 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작품을 50편 이상 구매할 경우 구매한 금액의 10%를 돌려주는 ‘골드백’ 혜택도 제공된다.
이어서 9월 21(금)에는 ‘인기 연재 작품 게이지 이벤트’와 ‘골드 충전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인기 연재 작품 게이지 이벤트’는 10월 5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작품을 20편 구매할 때마다 선물 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200편을 구매할 때마다 골드를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 작품 구매 후 열람해야만 선물 골드를 받을 수 있으며 지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할 수 있다. ‘골드 충전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단 10일간 진행되며, 기간 내 문피아 골드 충전 시 충전 금액에 따라 최대 15%까지 선물 골드를 추가 지급한다.
문피아는 긴 추석 연휴 기간에 문피아를 이용해주시는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추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문피아의 다양한 인기 작품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보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피아 추석 이벤트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