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산타와 함께 루지를, 군밤 및 강화 특산물 강화 속 노란 군고구마 무료 시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진행

347
사진;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내 루지 코스 제공;강화리조트

(미디어원=정인태기자)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가 22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산타가 루지를 타고 고객과 함께 트랙을 달릴 수 있고 산타와 사진을 찍기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 촬영 및 다양한 경품 증정, 군밤 및 강화 특산물인 속 노란 군고구마 무료 시식을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내 루지 코스 내에서 진행한다. 

또한 시간 대 별로 산타가 루지를 타며 고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게 조성된 트리 앞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증정 및 사진 촬영을 진행하여 고객에게 크리스마스에 더욱 큰 만족과 기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준비한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는 루지가 본래 겨울 스포츠이고,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며 루지 체험을 위해 찾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님도 어린 시절 추억을 되살리며 즐길 수 있도록 강화 속 노란 군고구마 및 군밤 무료 시식 기회를 제공하며 자녀와 특별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그 시간이 강화도를 찾는 고객에게도 아름답게 오래도록 기억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뿐만 아니라 2019년 1월 1일 해맞이 행사도 더불어 진행하며 강화도를 찾는 관광객에게 더욱 큰 만족을 주기 위해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