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중고차업체 ‘명품카’, 중고차 전액 할부 실시로 소비자부담 줄여

413

수원 중고차 전문 업체 ‘명품카’에서는 중고차를 일시불로 구매할 수 없는 소비자를 위해 전액 할부를 지원한다. 어려운 가계 경제로 인해 중고차를 찾는 소비자들은 늘어나고 있지만 중고차의 가격 또한 저렴하지 않아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요즘 같은 시기에 전액 할부가 서민들의 부담을 줄여 눈길을 끌고 있다.

중고차를 전문적으로 판매, 매매하는 명품카의 이성진 대표는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믿을 수 있는 전문 업체를 찾는 것도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중고차를 인터넷에 올릴 때 허위로 매물을 올리거나 시세보다 저렴하게 올려놓고 강매 등의 사기를 빈번하게 일으키고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업체와 상담해야 한다.

명품카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주기 위해서 ‘헛걸음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헛걸음 보상제란  인터넷에서 방문예약을 한 차량이 실제 업체를 방문했을 때 없거나 상이한 경우 보상해주는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명품카에서는 허위 매물이나 사기를 방지하고 있다.

한편 자체 할부직영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명품카는 수원, 평택, 광명, 안산, 용인,  천안 등 전국 주요 지역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고차 실 매물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