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클라우드 서비스의 선도적 공급업체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나스닥: BCOV)가 실파 셰티 쿤드라(Shilpa Shetty Kundra)와 디지오스모시스(Digiosmosis)의 합작회사인 SSK오스모시스(SSK Osmosis)가 실파 셰티 앱에서 온디맨드로 운동 영상을 스트리밍할 플랫폼으로 브라이트 코브 영상 플랫폼을 선정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실파 셰티 앱은 저명한 발리우드 여성 배우이자 피트니스의 아이콘인 실파 셰티 쿤드라와 제휴하여 제작한 앱이다. 이 앱은 초보자와 상급자 모두가 이용 가능한 요가, 피트니스, 영양 조언 등에 초점을 맞춘 200시간 이상 분량의 영상을 포함하고 있다.
브라이트코브 영상 플랫폼은 영상 호스팅 및 퍼블리싱 과정을 간소화하고 단순화하는 엔드 투 엔드 영상 플랫폼을 통해 앱 내 영상 콘텐츠를 작동시키며 몰입도 높고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는 영상 경험을 제공한다. 이 앱은 2019년 6월부터 웹과 iOS,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마니시 쿠마르(Manish Kumar) SSK오스모시스 이사는 “스트리밍 매체의 등장은 실파 셰티 쿤드라가 인도와 해외의 피트니스 업계에서 가진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상업화할 새 기회를 열어젖혔다”며 “우리의 강점은 요가, 피트니스, 영양과 관련된 콘텐츠를 흡입력 있는 영상 콘텐츠로 만들어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우리는 브라이트코브의 영상 스트리밍 기술이 고품질 영상 경험을 사용자에게 전달하면서도 복잡한 요소를 제외했다는 핵심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이 기술을 선정했다. 브라이드코브의 영상 플랫폼은 기본적으로 확장성을 갖추고 있어서 마음이 놓인다. 우리 구독자 기반이 성장하는 가운데 브라이트코브는 스트리밍 트래픽이 가장 치솟는 기간에도 이를 잘 처리한다”고 말했다.
새라 라센 브라이트코브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스트리밍 영상은 실파 셰티 앱이 기존 TV 채널을 넘어서 시청자에게 다가가는 새 창구를 제공한다”며 “갈수록 모바일 기기에 의존하고 서로 연결되는 소비자들이 피트니스 콘텐츠를 필요로 하고 또 이에 돈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이 시점에 대응하기 위해 실파 셰티의 영상 중심 앱이 출시됐다.
우리는 실파 셰티 앱이 브라이트코브 영상 플랫폼을 통해 뛰어난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면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한다는 사명을 새롭고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실현하도록 도울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