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부르는 마법을 통해 환상적인 비주얼 테마파크로 당신을 초대할 <어트랙션>이 영화 속 귀호강 OST인 ‘Halo’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위대한 쇼맨>을 잇는 황홀한 매지컬 실화 <어트랙션>이 영화만의 감성으로 재탄생한 귀호강 OST ‘Halo’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어트랙션>은 스톡홀름 최대의 놀이공원 ‘그뢰나 룬드’ 닐손가의 ‘닌니’와 ‘페어 그라운드’ 린드그렌가의 ‘욘’이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며 펼쳐지는 매지컬 실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어트랙션> 뮤직비디오는 환상적인 비주얼을 완성하는 영화의 명품 OST 트랙 중 하나인 ‘Halo’와 영화 속 명장면들을 담는다. 원곡 ‘Halo’는 세계적인 디바 비욘세의 세 번째 스튜디오 앨범 ‘I Am… Sasha Fierce’(2008)에 수록된 메가 히트곡으로서 국내에도 정상급 가수들이 수없이 커버하는 등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는 곡이다.
이번 <어트랙션>에서는 전 국민의 애창곡 ‘Halo’를 세계적인 유튜브 채널 [포스트모던 주크박스]가 <어트랙션>만의 감성으로 새롭게 커버한 곡이 등장해 관객들에게 보는 재미와 더불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특히, 이번 <어트랙션> 뮤직비디오는 ‘Halo’의 가사 속 사랑 이야기와 <어트랙션> 속 ‘욘’(앨빈 글렌홀름)과 ‘닌니’(프리다 구스타프슨)의 사랑 이야기가 서로 연결되어있음을 드러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에 공개된 <어트랙션> 뮤직비디오는 환상적인 비주얼을 완성하는 영화의 명품 OST 트랙 중 하나인 ‘Halo’와 영화 속 명장면들을 담는다. 원곡 ‘Halo’는 세계적인 디바 비욘세의 세 번째 스튜디오 앨범 ‘I Am… Sasha Fierce’(2008)에 수록된 메가 히트곡으로서 국내에도 정상급 가수들이 수없이 커버하는 등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는 곡이다. 이번 <어트랙션>에서는 전 국민의 애창곡 ‘Halo’를 세계적인 유튜브 채널 [포스트모던 주크박스]가 <어트랙션>만의 감성으로 새롭게 커버한 곡이 등장해 관객들에게 보는 재미와 더불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특히, 이번 <어트랙션> 뮤직비디오는 ‘Halo’의 가사 속 사랑 이야기와 <어트랙션> 속 ‘욘’(앨빈 글렌홀름)과 ‘닌니’(프리다 구스타프슨)의 사랑 이야기가 서로 연결되어있음을 드러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제가 세운 벽들을 기억하나요 그 벽들이 무너지고 있어요”라며 마음속에 세운 장벽이 사랑으로 인해 무너지고 있다는 가사 내용은 ‘욘’과 ‘닌니’가 두 가문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들게 될 것을 예고한다.
이어 “나만의 천사를 찾았죠”, “마치 잠에서 깨어난 것 같아요”라는 가사는 ‘욘’과 ‘닌니’가 느끼는 사랑의 감정을 판타지 영화만큼 환상적인 비주얼로 표현된 장면들과 함께 <어트랙션>이 선사하는 짜릿한 로맨틱 어드벤처를 기대케 한다. 이어, “당신은 나의 모든 규칙을 깨고 있어요”, “당신 품 안에 둘러싸여 있어요”, “그것이 사라지질 않길 기도해요” 등 간절한 사랑을 바라는 노래 속 가사는 <로미오와 줄리엣>을 연상케 하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꿈꾸는 ‘욘’과 ‘닌니’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꿈과 환상의 나라로 당신을 초대할 17일 개봉되는 <어트랙션>이 올가을 힘든 일상에 지친 커플 관객들에게 최고의 데이트 무비임을 입증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