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딧(Fredit)’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895

종합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온라인몰 ‘프레딧(Fredit)’을 지난달 론칭했다.

‘프레딧’은 유제품, 신선식품, 건강기능식품뿐만 아니라 화장품, 리빙, 유아용품 등 친환경 생활용품을 다루는 종합몰이다.

카테고리는 ‘프레딧 라이프(Life)’와 ‘프레딧 푸드(Food)’로 나뉘며, 기존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는 ‘프레딧 푸드’에 통합했다. 전체품목은 총 650여종에 이르며, 신규 입점 상품은 직매입 방식으로 운영한다. 모든 제품은 주문수량과 금액에 관계없이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로 전달한다. 고객 편의를 위한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국야쿠르트가 온라인 플랫폼에 역량을 집중하며, 유제품과 신선식품 등 주력 상품의 판로를 새롭게 개척하는 동시에 다른 생활 품목까지 범위를 확장한 셈이다.

차별화된 경쟁력으로는 ‘엄격한 입점기준’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꼽힌다.

‘프레딧’은 ‘정직한 신선 · 유기농 선별샵’이라는 모토로 천연, 유기농, 비건, 친환경 인증상품만을 엄선해 취급한다. 모든 제품은 전 성분과 관련 인증서를 투명하게 공개한다. 고객은 취향과 기호에 따라 한국비건인증원을 비롯한 국내 인증 제품부터 에코서트(ECOCERT), 유에스디에이(USDA), 바비오그로(BioGro) 등 해외 인증 제품까지 편리하게 고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는 구매자의 ‘쇼핑 피로도’를 한층 낮출 전망이다. 해당 서비스’는 ‘MD추천’과 ‘위클리베스트’, ‘라이브’로 구성했다. ‘MD추천’과 ‘위클리베스트’는 신상품, 구매율, 할인율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매주 인기상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모든 추천은 고객이 입력한 정보를 기반으로 해 쇼핑 시간을 덜어준다. ‘라이브’는 판매제품의 실사용기를 라이브 커머스 형태로 소개하는 코너다. 전문패널이 등장해 제품특성은 물론, 화장법, 육아정보와 같은 생활노하우도 알려줄 예정이다.

황규환 한국야쿠르트 멀티CM팀장은 “‘프레딧’은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제품들과 서비스로만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친환경 가치 소비를 응원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신규회원 가입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이벤트는 기간 내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선착순 1만명에게는 ‘잇츠미 유기농 생리대(4P)’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신규회원 모두에게 ‘잇츠온 신선란(10입)’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과 5천원,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