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문화재단, 2021년 강남예술단 찾아가는 공연 <톡톡! 음악배달부> 성료

강남문화재단-톡톡-찾아가는-음악회-공연-사진

강남구(구청장 정순균산하 ㅇ남문화재단(이사장 최병식)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강남구민과 직장인들의 문화갈증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강남구 곳곳에 음악을 배달하는 2021년 강남예술단 찾아가는 공연 <톡톡음악배달부사업을 9회에 걸쳐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강남예술단의 찾아가는 공연 <톡톡음악배달부>는 두드리고 찾아가는 톡!과 구민의 이야기와 마음을 담은 톡!”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강남구민과 직장인 등 누구나 신청곡과 사연을 담아 재단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심사를 거친 뒤 신청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공연을 선보이게 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구민대상 문화 사업이다.

강남문화재단은 올해 4월 강남구 대모산 일대 구민 여가 공간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관내 교육기관동 문화센터기업 현장종교시설까지 다양한 곳에서 고품격 공연을 선보여왔다.

강남예술단 찾아가는 공연 <톡톡음악배달부>는 2022년에 다시 구민들의 신청을 받아 음악을 통한 새로운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사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www.gfac.kr)와 강남문화재단 공연전시팀(02-6712-0533)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