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플랫폼 ‘애기야가자’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억뷰를 기록한 슈퍼 IP ‘핑크퐁’, ‘아기상어’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애기야가자는 15일 더핑크퐁컴퍼니의 글로벌 인기 IP(지식재산권)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핑크퐁 유치원 누리과정 동요 앨범 가사집’ 제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핑크퐁 유치원 누리과정 동요 앨범 가사집이 애기야가자 앱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며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핑크퐁 유치원 누리과정 동요 앨범은 만 3~5세 유아교육과정 ‘누리과정’에 맞춰 총 12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요를 즐겁게 따라부르며 한글도 익힐 수 있도록 가사집을 교구 자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핑크퐁 인형’과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가방스티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애기야가자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애기야가자는 어린 자녀와 갈 만한 키즈카페, 박물관 등을 큐레이션 하는 플랫폼으로 지난해 설립됐다. 야간 어린이병원이나 주변 약국, 예스키즈존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 누적 콘텐츠 1만 5천여 개가 등록돼 있다. 향후 아이의 연령대와 성별에 따라 가장 알맞은 곳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