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흐의 169번째 생일 맞이 이벤트 진행, <반고흐빌리지展>

불멸의 천재 화가 ‘반 고흐’의 작품을 미디어 아트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몰입형 체험 전시, <반고흐빌리지展>이 ‘반 고흐’의 169번째 생일을 맞아 「해피 고흐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상주의 화가들이 활동한 하나의 마을을 구현한 공간 <반고흐빌리지展>은 ‘고흐’의 삶과 작품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10개의 섹션별 스토리텔링을 미디어 아트로 구현하여 한 명의 사람이자 예술가였던 고흐의 인생 여정을 함께 걷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본다빈치㈜(대표이사 김려원)의 대표 전시이다.

컨버전스 아트 분야의 선두 주자로 꼽히고 있는 본다빈치㈜는 <헤세와 그림들展>,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展>, <모네, 빛을그리다展>, <미켈란젤로展>등 수많은 전시 기획 및 제작을 통해 확고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문화 콘텐츠 리딩 기업이다.

질풍 노도와도 같았던 ‘반 고흐’의 삶과 그 속에서 피어난 예술에 대한 열정을 설명이 아닌 체험으로 전달하며 그의 작품을 새롭게 재해석하되 강렬하고 섬세하게 재현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는 <반고흐빌리지展>은 예매처 관객 평점 10점 만점의 호평과 함께 다시 보고 싶은 전시, 주변에게 추천하고 싶은 전시 1순위로 손꼽히고 있다.

3월 29일부터 4월 3일까지 진행되는 「해피 고흐 데이」 이벤트는 ‘반 고흐’의 169번째 생일을 맞아 기획되었으며, 파격적인 할인의 입장권과 다양한 MD로 구성된 한정 패키지 판매와 더불어 기간 내 현장 구매시 1+1 할인, 매일 럭키 드로우 추첨을 통한 스페셜 MD제공과 온라인 생일 파티 초 대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고흐가 꿈꾸었던 예술인의 마을 <반고흐빌리지展>는 관광도시 군산의 대표 명소 ‘본다빈치뮤지엄 군산’에 위치해 있으며, 뮤지엄내에는 전시장 외에 포토 체험 전시 <감성 사진관>과 아트샵 <컬쳐라운지>, 빈티지 가구샵 <까사데다빈치>가 함께 입점되어 있다.

한편 ‘본다빈치뮤지엄 군산’은 매일 오전 10시 30분 오픈, 오후 7시 30분 마감되며 해당 이벤트 진행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계정 및 현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