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작은 인연도 소중히 여기길…” 마마무 네 멤버 뭉클하게 만든 조언은?

368

이효리가 작은 인연도 소중히 여기길 바란다는 진심 어린 조언으로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네 멤버의 미래를 응원했다.

이효리는 웨이브 오리지널 마마무 다큐멘터리 4부작 ‘MMM_Where are we now(마마무_웨얼 아 위 나우)’에 출연해네 명의 멤버와 포장마차에서 만나 술잔을 기울였다.

이날 이효리는 걸그룹 선배로서 7년 차를 맞은 마마무 멤버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한편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특유의 시원시원한 성격답게 한잔 하자라며 마마무 멤버들에게 술을 따라주면서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눈 것또한 이효리는 과거 핑클 멤버들과 활동하며 겪었던 에피소드와 여러 고민들현재 멤버들과의 관계까지 솔직하게 들려줘 마마무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효리는 계속 행복한 사람도 없고계속 불행한 사람도 없다모두 일희일비하면서 견디며 사는 게 인생 같다면서 우리 일이라는 게 사람과 사람이 모여서 하는 것이니까주변의 인연을 소중히 대하면 좋겠다하찮다는 생각이 들더라도 하찮은 게 없다라는 인생 철학도 들려줬다.

나아가 멤버들끼리 꼭 친해야 한다는 강박이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짜증나면 떨어져 있기도 하고머리채 잡고 싸우기도 하고 그래라마음에 담아두지 않았으면 좋겠다라며 제주도에 꼭 놀러오라는 말로 마마무를 응원했다마마무는 이효리의 진솔한 조언에 감사함을 전하며이효리를 보낸 뒤 넷만의 술자리를 더 이어갔다또한 헤어진 뒤에도 네 멤버는 모바일 채팅을 하며 이날의 포장마차 회동을 추억하는 모습으로 뭉클함을 안겼다.

웨이브 측은 이효리가 마마무를 아끼는 마음에서 건넨 조언이 이 시대의 청춘에게 전하는 위로와 응원 같아 가슴 찡한 울림을 선사한다. K-POP 팬뿐 아니라 2030 세대에게 열띤 지지가 이어지고 있는 마마무 다큐의 감동을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웨이브 오리지널 ‘MMM_Where are we now’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실력파 걸그룹마마무의 데뷔부터 최정상에 서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담은 4부작(120다큐멘터리다멤버들에게 찾아온 고민과 성장통을 담아내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뜨거운 화제와 공감을 모으고 있다. ‘MMM_Where are we now’는 오직 웨이브(wavve)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웨이브,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