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 서비스 시작, 채용공고별 주요 정보 및 접수상태 표시
– 시청, 구청, 주민센터 등 주요 공공기관 아르바이트 공고 한 곳에 모아, 오는 7월까지 제공
(미디어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2023년 여름방학에 모집하는 관공서 알바자리를 한 데 모아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
시청, 구청, 주민센터 등 자치구별 주요 공공기관에서 행정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관공서 알바는 대학생들의 방학 시즌 알바로 인기다.
알바천국의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오는 7월까지 원하는 지역의 관공서 알바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알바 공고별로 ▲기관명 ▲모집내용 ▲모집인원 ▲접수 기간 ▲근무 기간 등 주요 정보도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특히, ▲모집 예정 ▲모집 중 ▲오늘 마감 ▲접수 마감 ▲대상자발표 ▲마감 등 공고별 접수상태를 직관적으로 표기해 알바 지원 관리에 용이하다.
원하는 공고를 선택하면 상세 페이지에서 세부 근무 조건을 볼 수 있고, ‘자세히 보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관공서의 채용 공고로 즉시 연결된다.
현재 알바천국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서울 성동구청 ▲강원 춘천시청 ▲경기 광주시청 등 전국의 주요 공공기관 알바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쾌적한 환경에서 행정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관공서 알바는 매 방학 시즌 대학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며 “알바천국이 준비한 채용관 서비스를 통해 올여름 원하는 관공서 알바 구직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