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여행, 옥토퍼스 카드 제공하는 홍콩 에어텔 상품 출시

홍콩을 자유 일정으로 즐길 수 있고 SNS서 유명한 홍콩 맛집이 추천돼 있는 에어텔 상품

363
뉴스 제공 착한여행

(미디어원) 착한여행은 11월 3일부터 옥토퍼스 카드를 제공하는 홍콩 에어텔 상품을 오픈했다.

홍콩관광청은 엔데믹에 대한 여행 제한이 해지되면서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항공권 배포, 홍콩 구디스* 배포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 덕분에 올 8월 기준 홍콩을 찾은 외래 관광객은 2017~2019년의 평균 84% 수준으로 회복, 점차 코로나19 이전 명성을 되찾고 있다. 이에 따라 착한여행은 젊은층이 좋아하는 홍콩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에어텔 상품을 만들었다.

*홍콩 구디스: 홍콩관광청이 홍콩 방문객을 위해 준비한 환영 선물(100HKD(홍콩달러) 상당의 웰컴 드링크, 기념품, 교통 티켓 등)

이번 상품은 홍콩 자유여행 상품으로, 고객 니즈에 맞게 일정을 구성할 수 있다. 항공과 숙박을 제공하는데 항공은 2박 3일과 3박 4일이 준비돼 있고, 숙박은 접근성과 가성비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라마다 호텔 그랜드’와 ‘도르셋 몽콕 홍콩’을 선정했다. 착한여행을 통해 홍콩으로 떠나면 옥토퍼스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옥토퍼스 카드는 비접촉식 교통카드로 대중교통뿐만 아니라 드러그 스토어, 음식점 등 홍콩 전역에서 쓰이는 여행자의 필수품이다.

이번 홍콩 에어텔 상품은 새로운 홍콩을 만날 수 있는 기회, 홍콩 구디스를 포함한 착한여행이 제공하는 혜택을 지니고 갈 수 있는 기회, 다채로운 홍콩을 만날 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