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춘천 토이페스티벌’ 개막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 11월 11~12일 개최되는 토이페스티벌에 방문한 고객 대상 레고랜드 입장료 50% 할인 혜택 제공 -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쿠폰 수령한 후 레고랜드에서 입장 시 할인 적용 - 11월 20일까지 이벤트 진행…쿠폰 1매당 최대 5인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300

(미디어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춘천시의 큰 지역 축제 중 하나인 ‘춘천 토이페스티벌’ 개막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랜드는 토이 페스티벌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춘천 토이페스티벌은 춘천시의 대표적인 지역 축제 중 하나로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과 토이로봇관 일대에서 11월 11일부터 12일까지 주말 기간 진행되며, ‘토이로 만나는 특별한 일상’을 주제로 축하 공연, 과학마술 콘서트, 체험 부스 운영 및 행사 등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레고랜드는 토이페스티벌 행사장 내의 인포메이션 및 종합상황 부스실에서 할인 쿠폰을 받아 레고랜드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50%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지류 쿠폰은 페스티벌 시작일인 11월 11일부터 20일까지 총 10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페스티벌 현장에서 주어지는 쿠폰의 경우 1매당 최대 5인까지 50% 할인을 제공하여,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토이페스티벌을 즐기고, 이어 레고랜드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그동안 레고랜드는 세계태권도문화축제, 춘천마임축제 등 강원도, 춘천지역 관광 활성화 및 지역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일조하고자 힘써 왔으며, 이번 토이 페스티벌 연계 할인 이벤트 또한 그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준비되었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레고랜드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강원 및 춘천의 다양한 행사 및 축제에 이바지하기 위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라며, “춘천을 방문하는 많은 가족들이 춘천 토이페스티벌과 레고랜드에 방문하여 가을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