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늘(23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특별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가을을 맞아 취향에 맞춰 ‘아트테인먼트(Art+Entertainment)’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패키지 3종을 최대 76% 할인가에 선보이고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세계적인 추상미술 작가 조쉬 스펄링의 ‘원더(Wonder)’展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라이브 전용 특전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투숙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가족 단위 고객이 즐기기 좋은 패키지 2종을 판매한다. 1박 패키지는 따뜻한 온수풀과 찜질방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스파 시설 ‘씨메르’,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이 가득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비롯해 가을 별미가 가득한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사우나, 객실 어린이 2인 무료 추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2박 패키지는 동일 혜택에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3만 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조성된 아트파라디소는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예술적인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내놨다.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 스위트’부터 ‘디럭스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까지 총 3가지 객실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한 폭의 예술작품 같은 건강식 한상 차림의 코리안 이노베이티브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과 웰컴 드링크 등의 특전도 담았다. 여기에 ‘씨메르’, 사우나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방송 중에만 진행하는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과 식사권, 파라다이스시티가 처음 선보이는 ‘파라다이스호텔 포기 김치’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더박스’ 입장 및 카니발 게임 5회 이용권,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를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지난 2월 ‘쓱라이브’ 방송에서 여행 라방 사상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방송은 더욱 다채로운 역대급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문화의 계절 가을을 맞아 호텔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3천여 점의 아트워크와 함께 색다른 ‘아트테인먼트’ 여행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