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전국 공식인증예약센터와 ‘2024 마인드셋 포럼’ 성료

◇ 전국 약 1,000여개 공식인증예약센터 역량 강화…2025년 핵심 전략 공유 ◇ B2B 채널의 역할 강조 및 기업 포지셔닝 공고화

49

(미디어원)(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전국의 공식인증예약센터를 대상으로 개최한 ‘2024 하나투어 마인드셋 포럼’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마인드셋 포럼은 하나투어 상품 핵심 전략을 공유해 전국 공식인증예약센터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2025년 상품 방향성을 소개하고자 마련했다.

서울 드래곤시티호텔과 부산 롯데호텔에서 각각 10월 16일(수), 18일(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포럼에서는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를 비롯해 서울/경기/강원/충청/영남/호남/제주 지역의 공식인증예약센터 대표자와 주요 관광청 및 호텔 담당자 등이 참석해 핵심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송미선 대표이사는 개회사를 통해 “하나투어는 더 좋은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새로운 포맷을 계속 시도하고 있다”며, “전국의 공식인증예약센터 및 전략대리점이 한곳에 모여 본사가 가고자 하는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지는 포럼에서는 각 상품 핵심전략, B2B 항공 및 호텔 판매전략을 주제로 한 성장형 교육, 리프레시 명사 강연 등의 일정을 진행했다. 공식인증예약센터를 대상으로 2024년 서비스 우수 대리점 및 최우수 판매 대리점도 선정하여 시상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공식인증예약센터의 책임감을 증대시키고 동계시즌 판매전략 및 2025년 영업전략에 대해 선제적으로 공유하는 대규모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각 공식인증예약센터의 전문성 강화와 함께 동반성장에 대해 함께 고민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