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문화회관, 감동을 전할 위대한 무대 ‘콘서트 레 미제라블’ 개최

51

(미디어원)해운대문화회관(관장 전정희)은 오는 7일(목) ‘콘서트 레 미제라블(Les Misérables)’을 해운홀에서 공연한다.

‘콘서트 레 미제라블’은 부산을 대표하는 3개의 구(區)문화예술회관인 해운대·영도·동래문화회관의 구문화예술회관 공연 콘텐츠 공동제작 사업의 일환으로, 소설 원작의 강렬함을 유지하면서도 합창 요소와 밴드의 라이브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형식을 시도했다.

‘콘서트 레 미제라블’은 4대 뮤지컬 레 미제라블과 다르게 연출·구성돼 새롭게 선보이는 콘서트형 공연으로, 빅토르 위고의 원작 소설, 미셸 쇤베르크의 곡을 바탕으로 연출가 기민정과 부산시립합창단과 라이브 밴드로 구성돼 있다. 부산시립합창단 부지휘자 임희준이 공연을 이끌어 나가며, △ 장발장역 테너 최춘식 △자베르역 베이스 이재원 △판틴역 소프라노 김나영 △코제트역 소프라노 이혜진 △에포닌역 소프라노 방효은 △마리우스역 테너 최원갑이 맡았고, 부산시립합창단의 합창과 8인조 밴드의 라이브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학아동 이상 관람 가능하며,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 공연개요

· 공연명: 콘서트 레 미제라블(Les Misérables)
· 공연장소: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
· 공연일시: 2024.11.7.(목) 19:30
· 판매처: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 전화 예매
· 주최: 해운대문화회관
· 관람정보: 8세 이상 관람가
· 좌석정보: 1층 2만원, 2층 1만원
· 할인정보: 누림회원 40%, 국가유공자·장애인 50%, 초·중·고등학생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