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관람하고 서울굿즈도 구입하세요~’ 세종문화회관 서울마이소울샵 리뉴얼 오픈

- 세종문화회관 內 서울마이소울샵, 더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 - 리뉴얼 기념 방문객 대상 다양한 할인 및 사은 이벤트 진행

45

(미디어원)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 이하 재단)은 오는 11월 14일 (목), 새롭게 단장한 세종문화회관 서울마이소울샵을 재오픈한다고 밝혔다.
○ ‘서울마이소울샵’은 서울을 대표하는 공식 기념품, 서울굿즈를 판매하는 공식 판매처로, 종로 서울관광플라자 1층, 명동관광정보센터, 세종문화회관 세종라운지 1층, DDP 디자인스토어에 조성되어 있다.
○ 5개월 여의 시범 운영기간을 거친 후, 더 넓은 규모로 리뉴얼하여 문을 여는 세종문화회관 매장에서는 서울의 매력을 담은 더욱 다양한 굿즈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어 세종문화회관을 찾는 내외국인 방문객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만족스러운 쇼핑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한국적이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와 고객 동선을 고려한 공간구성으로 문을 여는 세종 매장에서는 서울 공식 굿즈부터 브랜드 콜라보 굿즈까지 17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전통 소목장 짜맞춤 기법을 적용하여 원목을 소재로 조성된 매장 인테리어는 한국적인 단아함과 세련됨을 갖춘 공간으로 설치와 해체가 간편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짜맞춤 시공법을 선택해 지속가능성을 높였다.
○ 서울 브랜드 ‘SEOUL MY SOUL’을 담은 제품들과 팝 아티스트 콜라보 굿즈 등 서울마이소울 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공식 굿즈들은 물론 서울시가 여러 브랜드와 함께 협업하여 출시한 색다른 서울 굿즈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 서울시는 풀무원 서울라면·서울짜장을 시작으로 BHAF 서울치킨맛 아몬드, 커버낫 후드집업·에코백·키링·볼캡 등 다양한 브랜드 협업 상품을 선보여 왔다.

▢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11월 14일(목)부터 12월 13일(금)까지 한달동안 신규 출시된 주요 품목을 할인 판매하고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다회용 접이식 장바구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재단은 2024 하반기 신규 상품으로 아트콜라보 후드티, 마우스패드, 서울마이소울 모자, 볼펜을 출시하였으며, 세종문화회관 매장에서 한 달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서울관광재단 길기연 대표는 “세종문화회관 서울마이소울샵은 서울시민 뿐 아니라 외국인관광객도 많이 찾는 매장”이라며 “서울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서울굿즈를 통해 서울의 다채로운 매력을 체험하고 간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세종문화회관 안호상 사장은 “더 넓고 쾌적해진 서울마이소울샵이 새로이 단장하여 세종문화회관을 찾는 방문객에게 더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서울마이소울샵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세종문화회관을 방문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