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2024년 체험형 인턴 채용 실시

11월 29일까지 모집… 내년 상반기 신입행원 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등 혜택 부여 인턴십 과정 동안 은행 실무 경험과 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 체험

72

(미디어원)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이 11월 18일부터 11월 29일까지 ‘2024년 체험형 인턴 채용’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번 체험형 인턴 채용은 2016년 이후로 약 8년 만에 다시 실시된다. 청년 고용에 이바지하고, 사회 경험 활동이 부족한 취업준비생에게 현장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체험형 인턴 모집은 △일반 △디지털/IT 총 2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성검사 절차를 거쳐 총 두 자릿수 규모의 인원을 최종 선발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인턴은 내년 1월 13일부터 2월 14일까지 주요 본부부서에 배치돼 실무경험을 하게 된다.

인턴십 과정 수료자에게는 평가 결과에 따라 내년 상반기 예정인 우리은행 신입행원 채용에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부여한다. 특히 우수 수료자에게는 1차 면접, 최우수 수료자에게는 2차 면접까지 면제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체험형 인턴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공식 채용 홈페이지(https://wooribank.careerlink.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