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517

-8일부터 10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 ‘항공호텔 자유여행관’ 위치
-현장에서 패스 및 구간권 구매 시, 최대 하나투어클럽 2만마일리지 추가 적립 및 경품 증정
-패스 및 구간권 매일 첫 구매 고객에겐 손목시계, 백팩 등의 특별 사은품 증정

(미디어원=정인태 기자) 유럽 철도 상품 글로벌 배급사 레일유럽이 6월 8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의 여행박람회인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레일유럽은 ‘항공호텔 자유여행관’에 위치해 현장에서 유럽 기차 여행 필수품인 유레일 패스, 스위스트래블 패스, 프랑스-스페인 초고속 열차 등에 대한 상품 소개 및 유럽 기차 여행지 정보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패스 및 구간권을 예약하거나 구매하는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부스 방문객 대상 선착순 상품 증정 등의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연다.

박람회 기간 중 패스 및 구간권을 예약하거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하나투어클럽 마일리지 추가 적립 및 경품이 증정된다. ‘유레일 패스’ 구매 시 하나투어클럽 1만마일리지 및 여권 파우치를 증정하며, ‘스위스트래블패스’ 구매 고객에겐 하나투어클럽 2만마일리지를, ‘프랑스-스페인 초고속 철도 구간권’ 구매 시 하나투어클럽 1만마일리지와 에코백을 제공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현장에서 패스 및 구간권 구매 및 예약시만 가능하다.

첫 구매 고객 대상 특별 상품 이벤트도 3일간 진행한다. 8일부터 10일까지 매일 패스 및 구간권 등을 처음 구매한 고객은 스와치 손목시계 또는 마무트 백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재미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정답자에겐 여행 파우치, 에코백, USB, 다이어리 등의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레일유럽 부스만 방문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도 박람회 기간 내내 진행한다.

레일유럽은 유럽 기차 상품 세계 1위 배급사로서 유레일 패스, 스위스트래블패스 등의 패스부터 프랑스-스페인 초고속 열차 등의 기차 티켓까지 50여개가 넘는 유럽 기차 회사들의 광범위한 철도 상품을 바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일유럽은 75년 이상 여행자들이 자국의 언어와 통화로 철도패스와 티켓을 손쉽게 예약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레일유럽 한국 사무소는 레일유럽 글로벌 네트워크 내 미국 다음으로 세계 2위를 차지하고 있다.

기차 패스 및 구간권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일유럽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