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엘뉴스=이정찬기자) 개별여행 즐겨찾기 내일여행이 2012년 고객감동 캠페인으로 ‘동행’을 발표했다. 내일여행은 2005년부터 문화캠페인을 시작으로 가치경영, 고객사랑, 고객행복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매년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매해 회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을 고객과 직원들과 함께 나누고 있다. 현재는 고객감동 캠페인으로 그 바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2012년 고객감동 캠페인은 고객 곁에서 내일여행이 늘 친구처럼 함께 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내일여행 마케팅팀의 김경윤 차장은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내일을 이야기하고, 내일을 만나고 내일로 설레어 하는 그 날까지 내일여행이 동행하겠다는 의미로 슬로건을 제작하게 되었다.”라고 말했으며 “고객과 함께하는 동행의 의미 외에도 직원들과의 동행 의미도 함께 내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365일 늘 고객의 행복한 친구가 되겠다는 내일여행의 2012년 행보가 기대된다.
이번 캠페인과 더불어 내일여행은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2012년에도 ‘내일’과 ‘동행’한다는 의미의 ‘내일동행’으로 4행시를 작성하면 된다. 응모작 중 위트가 넘치는 4행시를 선정하여 여행 응원금과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등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2년 1월 4일부터 1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월 10일이다. 가볍고 간단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의도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새로운 슬로건인 ‘동행’관련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내일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