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트리스, 프로축구 FC서울 경기 초청 및 뮤지컬 초대

(티엔엘뉴스=강정호기자)호텔 예약 호텔트리스에서는 3월달 고객 대상 이벤트에 이어 4월달에도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25일에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FC 서울과 전북과의 경기에 고객 50명을 초청하여 많은 호평을 받았다. 봄꽃이 활짝 펴 새봄을 즐길 수 있는 4월에도 고객초청이벤트가 계속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FC서울 응원하자’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되며 호텔트리스 구매와 상관없이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가능한 이벤트이다.

또한 호텔 트리스는 프로축구 FC서울의 경기마다 하프타임 이벤트로 ‘행운의 사다리 타기’와 ‘호텔 트리스와 함께 하는 캐논슈터를 찾아라’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4월에도 FC서울의 전경기에 이벤트를 지원하며 호텔 트리스의 고객들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한다. 이번에도 50명의 호텔 트리스 고객을 4월 22일(일) 경기에 초청하는 이벤트를 계속 할 예정이다. 매 경기마다 고객 대상으로 전광판에서 펼쳐지는 흥겨운 이벤트는 ‘FC서울 경기 관람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두번째로 새봄맞이 고객 초청 이벤트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하여 화제가 되었던 영화를 뮤지컬로 만든 “캐치미이프유캔”을 진행한다. 때로는 거짓말처럼 사는 것이 더 짜릿하다는 영화 카피로 유명한 캐치미 이프 유캔은 영화보다도 더 영화 같은 실제스토리를 바탕으로 만든 무지컬이다. 한국캐스트는 주인공 프랭크에 엄기준, 박광현 슈퍼주니어의 규현, 샤이니의 키 등이 출연하며 여자 주인공 브랜다 역에는 천상지의 다나., 소녀시대 써니 등이 출연한다. 또한 정상급 뮤지컬 배우인 김법래, 전수경, 서지영 등의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여 뮤지컬의 재미를 더해준다. 호텔트리스의 뮤지컬 ‘캐치미 이프 유캔’에 고객 10명을 초대하는 문화이벤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