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엘뉴스=강정호기자) 웹투어는 온천으로 유명한 ㅎ수안보 파크 호텔의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서울에서 차로 2시간 거리에 있는 충주에 위치한 수안보파크호텔은 주변의 수려한 경관과 더불어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는 종합 휴양온천호텔이다.
온천 2인 이용권이 제공되는 온천패키지의 경우 정상가 168,000원 대비 55% 할인된 75,000원에 이용가능하며, 한국도자기 머그잔세트를 제공하는 도자기패키지는 81,000원, 스위트 객실에서의 투숙과 온천 2인 이용권, 머그잔세트가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는 162,0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세금, 봉사료 별도) 특히, 웹투어에서 단독 특가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보통 주중과 주말요금이 상이한데 비해 이번 프로모션은 주중과 주말요금이 동일하다.
수안보파크호텔 온천은 100% 맥반석 사우나로 지하 500m에서 분출되는 섭씨 53도의 약알칼리성 온천수이다. 각종 미네랄과 다량의 원적외선 방사로 성인병 예방과 피부미용에 탁월하며 스트레스를 말끔히 해소해준다. 또한 호텔 내부에 실내수영장, 테니스장, 헬스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식당이 갖추어져 있으며, 한국도자기 전시장에서는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웹투어 국내숙박 팀에서는 “올 봄에 꼭 가야 할 추천호텔로 수안보파크호텔을 선정하였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본온천 부럽지 않은 물이 좋기로 유명한 수안보파크호텔 온천에서 활력과 재충전의 기회를 가져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따뜻해 지는 기운으로 나른해 지기 쉬운 요즘,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탁 트인 수안보에서 상큼한 봄을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