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엘뉴스=강정호기자) 에어아시아엑스가 한국노선에서 여름휴가를 위한 특가항공권을 선보인다.
오는 6월 11일부터 9월30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직항노선 및 환승노선의 특가행사를 실시하는 것으로, 올 여름 동남아시아 및 호주로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던 여행자에게는 절호의 찬스다. 우선 쿠알라룸푸르 직항노선은 편도기준 일반석은 14만원부터, 플랫베드에서 편안하게 누워갈 수 있는 프리미엄석은 42만원부터의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싱가포르 최저 17만 1,900원, 인도네시아(발리, 자카르타, 메단, 수라바야) 최저 19만 9,900원, 태국 (방콕, 치앙마이, 푸켓) 최저 20만 7,900원, 호주 (멜버른, 골드코스트) 최저 24만 4,900원으로 여러 동남아시아와 호주의 인기 여행지로 떠날 수 있는 환승노선도 합리적인 요금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한국한정 여름휴가 특가항공권은 4월 9일부터 15일까지 에어아시아 웹사이트(www.airasia.com)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모든 특가는 제세금을 포함한 편도기준의 요금이다.
아즈란 오스만-라니 에어아시아엑스 대표는 “6월-9월은 말레이시아의 메가세일 카니발 기간으로 에어아시아엑스와 함께 합리적인 요금으로 여행도 즐기고 합리적인 쇼핑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강조했다.
메가세일 카니발은 새롭게 떠오르는 면세쇼핑 여행지인 말레이시아의 최대규모 세일로 유명 명품브랜드는 물론 국내에 아직 들어오지 않은 해외브랜드 및 말레이시아 현지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