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프랑스 친선 골프대회 4월27일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개최


프랑스 관광청과 한불상공회의소에서 주최하는 제 1 회 한-프랑스 친선골프대회가 4월 27일 금요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에서 개최된다.
골프대회는 한국과 프랑스간의 국제적인 관계 향상을 위한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서 양국의 활발한 비즈니스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프랑스 관광청과 한불 상공 회의소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파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프랑스 관광청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제적 상호협력을 기반으로 정부와 기업간의 관계를 향상 시킨다.

한불 상공회의소는 한국과 프랑스 간의 무역, 비즈니스 교류 형성을 도모하며 현재 한국 주재 기업, 프랑스 관련 한국기업을 포함하여 213개의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다.

총 140여명이 참가하는 골프 대회에는 주최사 및 후원사 임직원, 후원사 초청 VIP, 골프 및 관광 전문 기자 등이 참가하며 일반인의 참가도 접수 중에 있다.

부상으로는 개인상, 단체상, 행운상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개인 1위에게는 프랑스 왕복항공권과 골프관광패키지 2매가 제공된다. 이번 대회를 후원하는 프로방스 알프 꼬뜨 다쥐르 지역 관광청(CRT Provence-Alpes Côte d’Azur)에서 제공하는 이 관광 패키지는 프로방스 내 골프장 그린피 3회 이용권과 호텔 3박 숙박권을 포함한다. 개인 2위에게도 제공되는 프랑스 왕복항공권은 프랑스 관광청에서 협찬한다. 이 밖에도 홀인원을 하는 참가자에게는 르노 삼성 자동차에서 제공하는 All-New SM7의 행운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주요 일정은 중식, 골프레슨, 개회식, 본 대회, 칵테일 리셉션 & 초청공연, 시상식 & 만찬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러브 프랑스’ 자선금 마련이벤트, 행운권 추첨, 기금 전달행사 등의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개인 참가비: 50 만원
참가 문의: 프랑스 관광청 (02-776-9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