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홍콩 마카오 여행에 ‘휴족시간’


여행사 노랑풍선이 무더운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홍콩과 마카오 지역을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행사기간동안 ‘휴족시간’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홍콩과 마카오 여행상품은 쇼핑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여름 휴가철 특히 여성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여행 지역으로 성수기에 접어들면서 예약율이 대폭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번 프로모션은 홍콩 마카오 여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CJ 라이온스의 ‘휴족시간’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달 5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홍콩 마카오 패키지여행을 노랑풍선에서 예약 후 출발하는 전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인당 ‘휴족시간’ 체험분 1팩씩을 증정한다.
‘휴족시간’은 여행할 때 매우 유용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장거리 여행이나 배낭여행객들에배낭 여행할 때 챙겨가는 필수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이힐을 신거나 장시간 걷는 운동을 하는 등 다리가 붓고 아플 때 종아리와 발 부위에 붙이고 휴식을 취하면 붓기와 통증 완화에도 효과적이며 특히 많이 걷고 여행하면서 쌓인 피로를 푸는데 효과적이다.
한편 노랑풍선은 올 여름 휴가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있는 홍콩 마카오 여행상품으로 오전에 출발하는 백만불 야경 3일 상품을 529,000원에 홍콩/마카오 베네시안 포함 4일 상품을 599,000원에 추천하고 1일 자유여행 할 수 있는 홍콩4일 일정상품과 홍콩/마카오 진에어 오전출발 2박4일 상품을 동일한 499,000원의 거품없고 알찬 구성으로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