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엘뉴스=보도자료)온라인 전문 여행사 웹투어는 이번 2012년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다양한 해외호텔 이벤트를 준비했다.
성수기에 비싼 해외호텔 요금으로 부담스러울 수 있는 여행자들에게 가벼운 마음으로 준비 할 수 있는 할인이벤트를 준비한 것.
첫번째로는 ‘일본&홍콩 SUPER BIG SALE’
7,8월에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인 일본(도쿄,오사카, 후쿠오카)과 홍콩에 대한 한정 판매 상품 으로 7월 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는 정상가대비 최대 50%까지 가격을 다운시켰다.
해당 기간 동안 예약과 결제를 완료할 경우 체크인 날짜와는 무관하게 할인 요금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올 7,8월은 다양한 저가항공권으로 다시 인기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는 일본을 할인된 호텔요금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추천호텔로는 후쿠오카의 컴즈 후쿠오카 호텔1박 56,900원부터, 오사카의 치산호텔 1박 62,89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홍콩의 4성급호텔, 하버플라자8디그리즈는 1박 128,060원부터 예약가능하다.
가격대가 높은 5성급 호텔역시 4성급호텔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럭셔리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두번째는 주말 반짝 특가 이벤트 ’72시간 반짝 특가’
7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72시간 동안 최고 인기 도시의 모든 호텔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구매 가능 지역은 방콕, 홍콩, 싱가폴, 후쿠오카, 마카오, 파리 등 이며 각 도시별 베스트 셀러 호텔을 선정 하여 주중에는 예약할 수 없는 할인 특가로 제공한다.
싱가폴의 베스트 셀러 호텔인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은 1박 38만원 부터 이용 가능하며, 방콕 로얄오키드 쉐라톤호텔 앤타워는 1박 8만원대로, 50%이상 할인된 요금으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웹투어㈜가 진행하고 있는 통합기획전은 항공/호텔/여행상품을 한자리에 묶어 한 눈에 휴가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웹투어 해외호텔 전문 MD가 추천하는 저렴한 가격의 리조트부터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지닌 빌라까지,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휴식과 실속, Healing & Chic의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된 이번 통합기획전은 진정한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여행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