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 최대 골프 리조트 ‘한국어 홈페이지 개설’

▲사진=프린스 리조트 하와이
하와이 최대 골프 리조트 체인인 프린스 리조트 하와이가 한국어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하와이 자유여행객, 허니무너 등 실수요자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국내 소비자들의 프린스 리조트 하와이 계열 호텔 예약이 한층 편리해진다.
이번 개설된 홈페이지는 총 3개로 오아후섬 와이키키 도입부에 위치한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kr.hawaiiprincehotel.com), 빅아일랜드에서 가장 큰 비치인 하푸나비치에 위치한 하푸나비치 프린스 호텔(kr.hapunabeachprincehotel.com), 세계 10대 해변 중 하나인 카우나오아 비치를 끼고 있는 마우나케아 비치 호텔(kr.maunakeabeachhotel.com)로 나눠져 있다.
홈페이지 내 메뉴에서는 실시간 한국어 온라인 예약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특별 요금 및 스폐셜 패키지와 같은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레스토랑의 수상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코너나 객실 평면도 볼 수 있는 코너 등 호텔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자세하고 다양하게 구성하였다.
이 밖에도 공항에서 호텔까지의 이동 거리와 방법, 호텔-주요 관광지간 교통 수단이나 주차 방법 등 호텔 이용과 관련한 실용적인 정보를 실어, 고객이 여행일정을 구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프린스 리조트 하와이의 관계자는 “한국어 홈페이지를 활용해 한국인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감은 물론 프린스 리조트 하와이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