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강정호 기자)오는 10월 29일(화) 15시,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Korea CEO Summit(코리아CEO서밋/이사장 박봉규)이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CICON(씨콘)2013 창조경제문화융성컨퍼런스 및 씨콘콘서트』가 개최된다.
매래에 대한 창조적 마인드 제고,창조경제 및 문화융성컨퍼런스의 기틀 마련
이번 행사는 현 정부시책인‘창조경제와 문화융성’을 키워드로 하여, 미래에 대한 발전적 사고를 통해 혁신 기업/기관/단체의 창조적 마인드를 제고하고, 창조경제 및 문화융성의 진정한 의미를 알게 하는 소통의 장이 되게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Korea CEO Summit(코리아CEO서밋) 박봉규 이사장은“본 창조경제문화융성컨퍼런스는 기업/기관/단체의 창조적 미래를 리딩하는 메가트렌드의 권위 있는 컨퍼런스가 될 것이며, 진정한 창조경제 및 문화융성의 정의를 알게 하는 새로운 소통의 장이 될 것이다.”라며 행사의 비전을 제시하였다.
CICON(씨콘) 명예조직위원장인 오 명 동부그룹(제조·유통) 회장은 사전 인터뷰에서“많은 기업과 기관, 단체의 참여를 통해 창조경제 및 문화융성컨퍼런스의 선순환 구조와 그 기틀이 마련되었으면 한다.”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Korea CEO Summit은 중국, 일본, 몽골, 터키, 미국을 연계한 글로벌 경제 교류를 통해 매년 다양한 국제컨퍼런스와 창조혁신 및 문화융합 경영 등의 기초를 마련한 국내의 대표적인 CEO 커뮤니티로 올 해 10년째를 맞는다.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