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월드와이드 , 브라질에서 힐튼 가든 인 브랜드 개발 위해 아틀란티카 호텔과 제휴
힐튼 월드와이드 (Hilton Worldwide, www.hiltonworldwide.com)( 뉴욕증권거래소 : HLT) 와 아틀란티카 호텔 (Atlantica Hotels) 이 오늘 아틀란티카가 브라질에 힐튼 가든 인 (Hilton Garden Inn) 호텔을 개발하고 관리하기 위한 독점 관리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 이 발표는 수상 경력이 있는 중상위급 힐튼 가든 인 브랜드를 최근 우루과이 몬테비데오 (Montevideo) 및 페루 쿠스코 (Cusco) 에 문을 연 호텔들을 비롯해 이 지역 전반의 새로운 시장 및 관광지에 확장하려는 지속적인 노력의 산물이다 .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28005980/en/
테드 미들턴 (Ted Middleton) 힐튼 월드와이드 라틴아메리카 개발 수석부사장은 “ 브라질은 남미에서 가장 큰 경제국이고 엄청난 성장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 . 이처럼 성장 중인 시장에 힐튼 가든 인 브랜드를 소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 며 “ 아틀란티카와의 제휴로 그들의 경험 많고 지식 풍부한 팀원들이 브라질 전역에서 우리의 개발 노력을 지원해주면서 힐튼에 중요한 계기를 마련해줄 것이다 ” 고 밝혔다 .
파울 J. 시스타레 (Paul J. Sistare) 아틀란티카 호텔 설립자 겸 CEO 는 “ 세계를 대표하는 호스피털리티 회사인 힐튼 월드와이드와 제휴를 통해 브라질에 힐튼 가든 인 브랜드를 소개하게 되어 아틀란티카로서는 큰 영광이다 ” 며 “ 이 제휴로 우리는 브라질 수도와 그 밖의 대도시에 최소 10 개의 힐튼 가든 인 호텔을 개발해 브라질 전역에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에 걸맞은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고 밝혔다 .
힐튼 가든 인 브랜드가 합류하게 될 아틀란티카의 포트폴리오는 브라질 내 85 개 호텔과 150 여 명 임원들의 영업력을 갖춘 12 개 브랜드로 구성돼있다 . 회사는 1996 년부터 호스피털리티 사업을 이어왔으며 혁신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업계에서 입지를 굳혔다 .
시스타레는 “ 아틀란티카의 전문경험과 힐튼 가든 인 브랜드의 업계 입지가 결합해 지역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 며 “ 새로운 브랜드의 등장으로 아틀란티카는 2016 년 상반기까지 호텔을 100 개까지 늘리겠다는 계획에 탄력을 받게 됐다 ” 고 밝혔다 .
힐튼 월드와이드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일원으로서 , 모든 힐튼 가든 인 호텔들은 숙박 당일에 포인트 & 마일즈 (Points & Miles®) 를 적립하고 포인트를 이용한 숙박에 기간 제한을 두지 않는 유일한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인 힐튼 H 아너스 (Hilton HHonors, http://goo.gl/IfWAm) 에 참여한다 . H 아너스 회원들은 힐튼을 통해 직접 예약했을 경우에 한해 최저가격보장제 (Best Price Guarantee) 를 통한 최저가격 , H 아너스 포인트 , 디지털 체크인 , 예약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받는다 .
힐튼 월드와이드는 최근 라틴 아메리카에서 80 여 개의 호텔 및 리조트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통해 손님을 맞이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100 개의 나라와 자치령 (http://goo.gl/EbAZGR) 에서 4500 여 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 회사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추가적인 성장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 중이며 최근 이 지역 전역에서 50 여개의 호텔과 강력한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