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지프 7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FCA 코리아 , 지프 75 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전국 지프 전시장 방문 시 기념 티셔츠 및 차량용 데칼 등 ‘75 주년 기념 패키지 ’ 증정

-75 주년 기념 이벤트와 마이 지프 스토리 캠페인 등 소셜미디어 이벤트도 진행

(미디어원=정인철 기자)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 (FCA 코리아 , 대표 파블로 로쏘 ) 는 정통 SUV 브랜드 지프 (Jeep®) 탄생 75 주년을 맞이하여 전국의 지프 공식 전시장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 지프 75 주년 기념 이벤트 ’ 를 실시한다 .

FCA 코리아는 7 월 15 일부터 전국의 지프 공식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지프 75 주년 기념 티셔츠 , 차량 데칼 스티커 등이 포함된 75 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또한 , 7 월 15 일부터 22 일까지 지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을 방문하여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 지프 75 주년 기념 이벤트 ’ 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 명에게 75 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

지프의 공식 소셜미디어에서는 실제 지프 오너가 지프에 얽힌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 마이 지프 스토리 (My Jeep Story)’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지프와 함께한 순간의 이미지와 이야기를 #MyJeepStory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 추첨을 통해 공식 지프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에 소개되며 2016 지프캠프에 초청되는 기회도 주어진다 .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 지프는 전장에서 어떠한 악천후에도 모든 험지를 누비던 강력한 4X4 성능에서 탄생한 최초의 정통 SUV 브랜드 ” 라며 “ 이번 이벤트는 모든 지프 팬들과 함께 지프 탄생 75 주년을 축하하고 그 역사와 헤리티지를 공유하기 위한 것 ” 이라고 말했다 .

1941 년 최초의 지프차 윌리스 MB 가 탄생한 이래 자유와 모험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지프 브랜드는 75 년의 역사와 전통 속에서 강력한 4×4 성능과 세계적인 수준의 품질 , 고품격 온로드 성능을 모두 갖춘 대표적인 SUV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

세계 최고의 SUV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잡은 지프는 2014 년 글로벌 시장에서 1 백만대 판매를 돌파했고 , 2015 년에도 전년 대비 22% 늘어난 1,237,580 여 대를 판매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