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희망조약돌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함께 5월 가정의 달 맞이 취약계층 초청행사인 ‘희망티켓 나들이’를 진행했다.
□ 지난 19일 진행된 ‘희망티켓 나들이’ 초청행사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인 ‘드림티켓’과 국내구호전문단체 희망조약돌이 협업하여 진행된 프로그램으로, 테마파크 방문에 어려운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 이번 롯데월드 초청행사는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가정 등 어려운 환경에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초청 아동들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놀이기구 탑승 및 공연·퍼레이드 관람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체험했다.
□ 특히 아동후원단체 희망조약돌은 이번 ‘희망티켓 나들이’ 초청행사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기념품 및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코로나19로 인해 문화 활동과 멀어졌던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기회를 제공해 주신 롯데월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희망조약돌은 앞으로도 국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 한편, 국내구호전문단체 희망조약돌은 국내 취약계층 및 소외계층을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기부단체로, 정치 및 종교와 같은 특정 집단에 얽매이지 않고 국내를 전문으로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