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GO 온다택시, 택시비를 구원하라! 택시비 부담은 덜GO, 고객 만족은 높이GO!

- 티머니GO 신규고객 대상 2만원 상당 택시비 지원금 쿠폰팩 지급! - G마켓 100원딜(택시비 3천원+스타벅스 커피쿠폰)/ 토스 브랜드 캐시백(5천원 리워드)

387

(미디어원) “택시비 최대 2만원 절약할 수 있는 티머니GO 온다택시, 택시비 절약앱 등극 GO!”

택시업계가 불황과 고물가로 어려움에 빠진가운데, ‘착한 택시’ 티머니GO 온다택시가 택시비 부담 덜기에 나섰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티머니GO 온다택시를 통해 오늘부터 6월 30일까지 택시비 부담 줄이기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택시비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부터 ‘G마켓 100원딜’, ‘토스 브랜드 캐시백’ 등 제휴 마케팅까지 택시비를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것. 이를 통해 고객은 물론 침체에 빠진 택시업계에도 모처럼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티머니GO 온다택시는 앱 회원을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택시비 지원금 쿠폰팩’을 지급한다. 티머니GO 신규고객이라면 ▲택시비 50% 할인 쿠폰(5천원 한도)과 ▲3,000원 할인 쿠폰 2장(신규가입 시 1장, 첫 자동결제 완료시 1장 추가 발급), ▲2,000원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의 경우에도 ▲출퇴근 지원금으로 택시비 20% 할인 쿠폰(2천원 한도) 2장과 ▲심야 지원금 30%할인 쿠폰(3천원 한도)을 받을 수 있다. 신규고객 기준으로 오늘부터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모두 합하면 2만원에 이른다. 택시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나, 오른 물가로 택시 이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이라면 티머니GO 온다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좋은 팁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티머니GO 온다택시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은 더 많은 혜택으로 택시비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먼저, 오늘부터 1주일(4월 17일 ~23일)간 진행 중인 ▲‘티머니GO 온다택시 3천원 권 G마켓 100원딜’을 통해 티머니GO 온다택시 첫 탑승 3천원 쿠폰과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토스 사용자라면, 토스 앱 내 ▲‘브랜드 캐시백’코너에서 ‘티머니GO 온다택시’를 선택해 이용하면 캐시백 리워드 5천원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티머니 Mobility사업부장 조동욱 전무는 “티머니GO 온다택시는 다양한 혜택과 상생 활동으로 택시업계, 고객 모두에게 ‘착한 택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으로 택시업계와는 동반성장하고, 고객들에게는 사랑받는 티머니GO 온다택시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머니GO를 이용하면 택시비 외에도 다양한 교통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에 재개되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 추천하고, 친구가 티머니GO 온다택시를 이용한다면 친구와 추천인 모두 스타벅스 커피쿠폰(가입시 모두 500M 추가적립)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티머니GO는 ‘대중교통 리워드’(주 3일 이상 대중교통 또는 따릉이를 이용하면 하루 100M 제공), ‘티머니GO 환승리워드’(대중교통과 다른 이동수단을 복합적으로 이용하면 제공. 따릉이 100M/ 씽씽 200M/ 고속, 시외버스 500M)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하루하루 출석체크’를 통해 일 최대 500M, 월 누적 출석 달성 시 추가 마일리지도 받을 수 있어 교통비를 크게 절약할 수 있다.

티머니GO 온다택시는 택시업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서비스 전국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전국 택시업계 종사자들과 상생발전하고 있다.